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가전/제품뉴스] samsung newsroom 김치 일러스트

 조금씩 그려나가던 푸드 일러스트가 인연이 되어

삼성 뉴스룸 김치 냉장고 기사에 삽입될

김치 일러스트를 작업하였어요. :)

 

평소 그려보지 않았던 김치 표현에 대해

연구해 볼 수 있어 즐거운 작업이였답니다! :D

 

 

 


 

배추김치, 갓김치, 동치미 일러스트 photoshop

 

정말 맛깔스러워 보이지 않나요?ㅎㅎ

 

배추김치뿐만 아니라 갓김치, 동치미를 맛깔스럽게 표현하려고

열심히 자료를 수집를 수집하고 연구했었던 기억이 나네요.ㅎㅎ

 

 

장독대 안 김장김치들 photoshop

 

 눈 속에 파묻힌 김장김치 일러스트.

 

작업을 하며 가장 재미있게 그렸던 그림이에요. :)

 

 

구황작물과 바나나, 토마토 photoshop

 

김치냉장고의 다양한 기능 중

식재료 보관 기능에 대한 설명에 쓰인 일러스트에요.

 

 

[가전/제품] samsung newsroom

 

이렇게 작업한 일러스트들이

삼성 뉴스름 기사와 함께 실렸어요. :D

 

예쁘게 실려나온 그림들을 보니 뿌듯하네요.ㅎㅎ

 

김치의 맛깔스러운 표현에 대해 연구해

볼 수 있어 정말 즐거운 작업이였어요! :)

 

 

 

 

copyright 2019 99 studio all right reserved.

99 studio의 모든 일러스트는 개인 상업적인 도용 및 카피를 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