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러스트 작업/디지털 드로잉

food illustㅣ푸드 일러스트ㅣ안즈 돈까스 일러스트

오늘은 요즘 한국에서가장 비싼 돈까스로 유명한 안즈 돈까스를 그려봤어요. :)

하트 시그널과 수요미식회, 그리고 여러 먹방 유튜버들에게 소개되어 더 유명해진 곳이죠.

페럼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안즈를 방문했던 기억을 되살려 맛있는 돈까스 일러스트를 그려봤어요. :D

 


 

안즈 히레카츠 photoshop

 

처음 안즈 돈까스를 먹었을 떄가 생각나네요.

육즙 낭낭 포들포들한 것이 정말 맛있었어요.ㅎㅎ

 

바지락 된장국과 참깨 드레싱 샐러드 photoshop

 

 

안즈 히레카츠 일러스트 photoshop

 

깔끔한 기본세팅과 정갈했던 음식들 덕에 괜스레 더 기분이 좋아졌던 것 같아요.ㅎㅎ

사실 저는 안즈를 2~3년 전 쯤 방문 했었는데요.

그 때도 꽤나 사람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웨이팅이 어마 무시하다는 소문이...ㅠㅠ

재방문은 웨이팅이 조금 줄어들면 가는 걸로 하고 오늘 은 안즈 돈까스 일러스트로 만족해야겠어요.ㅎㅎ

 

copyright 2019 99 studio all right reserved.

99 studio의 모든 일러스트는 개인 상업적인 도용 및 카피를 금합니다.